남서울평촌교회
HOME > 선교와 구제 > 선교소식

선교소식

 
작성일 : 19-04-29 06:47
[황호상] 떨어지지 않는 영원한 사랑
 글쓴이 : 김태정 선교사
조회 : 15,672  
안녕하세요. 황호상 목사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저와 함께 하나님의 밭이요 하나님의 동역자되신 여러분들께 하나님과 우리 주 예수를 앎으로 은혜와 평강이 더욱 많으시기를 기도합니다.


항상 소망할 수 있고 모든 것을 견딜 수 있게 만드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지난 수술 이후 한 달의 시간을 잘 보냈습니다. 새로 이식된 연골이 자리잡기 위해서 한 달간 무릎을 구부리지 못하다가 어제부터 무릎을 꺾는 재활을 시작했습니다. 병원의 사정상 그리고 무릎을 구부리지 못하는 관계로 중간에 잠시 퇴원을 했다가 엊그제 재입원을 했고 3주정도 있으면서 집중적인 치료를 하려고 합니다. 경과에 따라서 차후 입원치료를 더 연장 할수도 있는데 시간의 주인이시고 시간 속에서 저를 만드시는 주님의 선하신 주권가운데 모든 일이 순조롭게 되어지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나중에 알게되었지만 감사하게도 기증을 받아 이식한 연골이 튼튼하고 잘 맞는 연골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년에도 경험했지만 제가 요청을 하기도 전에 미리 Love Gift 들을 보내주신 여러 손길들에 또 다시 감사와 감동을 받습니다. 주님께서는 제가 감당할 수 있어서가 아니라 것이 제 안에서 주님 자신께서 감당치 못하시는 것이 없기에 그 선하신 능력으로 모든 것을 공급하시고 인내케 하시기에 감사합니다. 감당치 못할 고통을 주시지 않지만 은혜에 있어서는 감당치 못할 만큼 베푸시는 분이시기에 감사합니다. 


이식된 연골이 부작용, 거부반응없이 잘 자리잡고 말라버린 근육도 서서히 차오르고 무릎도 서서히 잘 구부러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우리 주님의 떨어지지않는 영원한 사랑이 사랑하는 동역자분을 넉넉히 이기게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황호상 드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885 (비산동) TEL. 031-383-4765 ㅣ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안석원
Copyright by Namseoul Pyongchon Presbyterian Church.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