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평촌교회
HOME > 선교와 구제 > 선교소식

선교소식

 
작성일 : 21-07-30 08:56
[이창운] 태국 상황과 기도제목
 글쓴이 : 김태정 선교사
조회 : 2,579  

태국은 연일 15,000명 이상씩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는데 50%가 델타변이 바이러스입니다. 현재 태국의 백신 접종률은 5.2%인데 방콕은 이미 모든 병원이 포화상태라 환자가 발생해도 입원을 할 수가 없고, 집에서 대기하다가 그냥 죽은 경우가 허다합니다. 현재 락다운 상태라 슈퍼와 약국만 열고 있는데 9월부터는 전국민 가택 격리 방안까지 거론되고 있습니다.

 

저희처럼 주민들을 대면하여 봉사활동을 하는 사역 형태는 아예 불가능하고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들도 학생들의 여건이 좋지 않아 실행하기가 어렵습니다. 저희가 7월말에 의약품과 영양제 등을 가지고 미얀마 난민들이 있는 텅파품에 방문하려던 계획은 불가능해졌습니다. 지방 이동 자체가 안되기에 우선 의약품만 우편으로 보내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방콕 내에 있는 협력 고아원 사역도, 최근에 전체 약 200여명 가운데, 120명이 양성 반응을 보여 입원해있어서 큰 위기를 맞고 있는데, 의약품과 영양제를 나누어 공급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는 6월 말에 AZ백신 1차 접종을 했는데, 사랑이와 평화는 10월 이후에나 기회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저희가 인내심을 가지고 사역의 길을 잘 찾아가도록, 가족들의 건강과 학업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제가 운영하고 있는 LSF법인이 복지법인으로서 기능하기 위해서는 재정적 지원과 봉사활동이 병행되어야 하는데, 두 가지 모두 어려운 위기상황을 잘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태국교회와 지도자들을 위한 귀납적 성경연구 교육을 위해 미국의 한 신학대학과 연계한 훈련과정을 만들기 위해 준비 중인데 원활한 의사소통과 협력 사역자의 모집이 잘 되도록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태국에서 이창운 노희정 선교사드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885 (비산동) TEL. 031-383-4765 ㅣ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안석원
Copyright by Namseoul Pyongchon Presbyterian Church.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