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평촌교회
HOME > 선교와 구제 > 선교소식

선교소식

 
작성일 : 19-03-29 23:23
[김현] 4월 기도제목
 글쓴이 : 김태정 선교사
조회 : 15,797  

그동안도 평안하셨지요?

저희들의 4월 기도제목으로 소식을 대신합니다.

1.   감사 : 지난 달에 비자 연장이 되었습니다. 이민국에서 저희 사역과 관련된 민감하고 당황스런 질문을 받긴 했지만 감사하게도 아무 문제 없이 1년이 연장되었습니다. 정기적으로 가지는 각 지역별 동료 사역자 가정 심방의 일환으로 지난 3월에는 쿠칭에서 열흘간 지냈는데 사역이 진행중인 여러 마을을 방문하고 멤버들을 만나면서 좀 더 깊은 교제를 나눌 수 있게 되어 감사했습니다.

2.   ‘서부 빠닌종족 후속지원 및 장기적인 전략 세우기

지난 3월에 이루어진  ‘서부 빠닌종족의 언어조사 여행에 대한 보고서가 마무리되면, 향후 이 종족을 어떻게 도울 지에 대한 장기적인 계획을 수립하게 됩니다. 저희 단체 내부에서의 논의 과정, 그리고서부 빠닌종족대표자들과의 협의, 그리고 기타 다양한 단체들과의 협력도 고려하는 가운데 저희 단체가 감당해야 할 영역을 찾아가게 될 것입니다. 흥미로운 일은 최근 한국에 있는 한 교회가서부 빠닌종족의 한 지역을 입양할 예정이며 리서치를 시작으로 장기적인 전략을 세우며 동역할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우선 답사팀이 4월에, 첫 단기팀이 7월 중에 방문할 예정인데 모든 논의 과정과 활동들이서부 빠닌종족에게 큰 축복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3.   출판을 앞두고 있는 프로젝트들 지원하기!

제가 일하고 있는 사라왁지역에서 현재 출판을 앞두고 있는 프로젝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비다유(신약), 쌈베(모세오경), 까인(성경전서), 라빗(신약)등 여러 종족들이 금년말 혹은 내년 상반기 중으로 출판을 하고자 최종 점검및 조판작업 중에 있습니다. 각 프로젝트들이 차질없이 진행되도록 김현 선생이 어떻게 도와야 할 지 지혜가 필요합니다. 무엇보다 출판기금이 아직 충분하지 못한 종족들은 출판기금 마련이 큰 과제 중의 하나입니다. 동시에 몇몇 종족들은 인쇄된 성경과 동시에 오디오성경을 선호해서 성경을 녹음하는 단체와의 협력을 중재하고 있는데 이 모든 일에도 지혜롭게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인사프로그램 전환

새로운 인사프로그램이 4월 중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될 예정입니다. 손수영 선생이 실무자로서 모든 인사프로그램의 정보가 기존의 프로그램으로부터 정확히 이관이 되었는지를 꼼꼼히 살피고, 새로운 인사프로그램에 쓰이는 새로운 영어 용어들을 잘 익히고 활용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그리고 다음 인사업무담당자가 신임멤버라서 아직 업무를 시작하지 못하고 공용어를 배우고 있는데가 언어가 잘 준비되었을 때 순조롭게 인수인계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월 한달도 승리하시는 시간 되시기를 바라며,

김 현/손수영 드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885 (비산동) TEL. 031-383-4765 ㅣ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안석원
Copyright by Namseoul Pyongchon Presbyterian Church.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