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평촌교회
HOME > 선교와 구제 > 선교소식

선교소식

 
작성일 : 18-10-22 20:36
[이다윗] 몽골에서 드리는 소식
 글쓴이 : 김태정 선교사
조회 : 9,080  

몽골선교의 동역자님들께, 그동안 평안하셨는지요?

 

단풍이 지고 낙엽이 떨어지는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문안 인사를 드립니다. 이곳의 날씨는 변화무쌍합니다. 눈이 오는 겨울날씨를 보이다가도 낮 최고 기온이 16도까지 올라가는 초가을 날씨를 보 이기도 합니다. 다음 주부터는 밤 수은주가 영하 10도 이하로 떨 어진다고 하니 이제 기나 긴 겨울 준비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국제울란바타르대학교, 몽골장로교신학교 사역

 

이다윗 선교사는 이번 학기에도 <세계의 문화> 강의를 맡았습니 다. 80명의 학생들이 강의를 듣고 있는데 작년보다 학생들이 학업 에 더 적극적이어서 격려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대학에 속한 한 국 사역자들은 매일 아침 7시에 경건회로 하루를 시작하며 학교 복음화를 위해 중보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다윗 선교사는 교직원 인사 개발 책임자로서 겨울방학 동안 교직원 건강검진, 자질계발 프로그램을 수행중인데 이것을 통해서 교직원들을 잘 섬길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다윗 선교사는 몽골장로교신학교에서 4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로교회사>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현재 신학교에는 30명 정도 의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10월 마지막 종교개혁 주간에는 <청교도의 역사>라는 특별 강의를 맡았는데 신학생들이 올바른 청교도 정신을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신학교 도서관 건축은 현재 마무리 단계이고 10월 말까지 내부공사를 마 무리 하려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 난방 공사 허락을 받았지만 난방관을 끌어오는데 비용이 많이 들어서 올해는 기존에 사용하던 보일러 시설을 사용하는 것으로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후원을 약 속한 가이오 선교회의 재정적 여건이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FCS 총무로 섬겼던 침카를 이번 학기부터 대학원 석사 공부와 생활비 지원을 위해 1년간 <주영장학금>을 매달 지원하기로 하였습 니다. 현재 침카는 경영학 석사 공부를 하면서 대학원에서 교학 업무를 돕고 있는데 공부하는 동안 학교에 좋은 일자리가 생기도 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침카가 이 기간 동안 하나님 나라를 위한 소명을 재발견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이다윗 선교사가 섬겼던 참사랑교회(알탕특스 목사)와 어린이 도서관 사역을 통한 아이들의 방과 후 학습을 책임져서 복음을 전하는 통로로 사용하고자 하는데 이 프로젝트가 잘 준비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UBMK 선교사자녀학교 사역

 

장한나 선교사는 작년과 같이 초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데 최근에 대상포진으로 좀 고생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번 학기에는 영어교육 석사과정 수업을 줄이기로 하였습니다. 건강을 회복 할 수 있도록, 아울러 UBMK 교사 건축을 위해서 계속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가족 소식

 

선호는 대학에 잘 적응하며 다니고 있습니다. 2회 초등학교 저 학년 학생들 축구 클럽을 돕고 있는데 이 일들이 전공 실습에 도 움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내년 군 입대를 위해서 카투사와 의경 시험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주님께서 선하게 인도하실 줄 믿습니다.

유진이는 2주간의 가을 방학동안 IB 공부 중의 하나인 4000단어 에세이를 쓰면서 사고에 많은 도움을 얻은 것 같습니다. 이제 다 음 주부터 12월 마지막까지 두 번째 학기를 시작하게 되는데 공부 를 성실하게 잘 감당하도록, 또 금속공예를 전공하고자 하는데 필 요한 준비를 잘 해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몽골이 겨울로 들어가면서 다시 대기 오염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온 가족이 겨울 동안 건강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 기도 제목

 

1) 이다윗 선교사가 대학의 <세계의 문화> 강의와 신학교의 <장 로교회사> 강의를 통해 영향력을 미치고, 교직원 자질계발 프로그 램을 통해서 교직원들을 잘 섬길 수 있도록

2) 장한나 선교사가 UBMK 교사로서의 사역을 잘 감당하며, 건강 을 회복하도록, 아울러 대학원 영어교육 석사공부를 잘 감당하도록

3) 선호가 대학에 잘 적응하고 군 입대에 대한 주님의 인도하심을 잘 받을 수 있도록

4) 유진이가 학교 공부를 잘 하고 전공 관련 부르심을 깨닫도록, 언어 훈련을 통한 성대구증 치료가 차도를 보이도록

 

20181021일 울란바토르에서 이다윗, 장한나 선교사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885 (비산동) TEL. 031-383-4765 ㅣ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안석원
Copyright by Namseoul Pyongchon Presbyterian Church.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