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평촌교회
HOME > 선교와 구제 > 선교소식

선교소식

 
작성일 : 18-05-02 12:00
[김현] 5월 기도제목
 글쓴이 : 김태정 선교사
조회 : 20,017  

5월 기도제목

지난 한달도 평안하셨는지요?

저는 이곳에서 일정도 바빴지만 남북정상회담 개최와 관련한 고국의 소식을 뉴스로 혹은 생중계로 접하면서 그 어느때보다도 기대와 관심을 가지고 기도하며 지냈습니다. 무엇보다도 주님이 우리 민족을 긍휼히 여기셔서 주님이 주시는 평안과 평화, 복음으로 하나되는 그 날이 속히 오기를 손꼽아 기다리며 다음달 기도제목을 다음과 같이 나눕니다.

1. 4월에 대한 감사: 성경 개정을 하고 있는 K종족 마을로의 짧은 여행, 그리고 무슬림 지역인 Y 지역으로의 정탐여행, 사라왁 팀미팅과 팀원들과 가졌던 분기별 사역 평가 모임이 있었습니다.  주님이 어떻게 일해 가실 지 더욱 기대가 넘치는 일들이 진행되고 있기에 감사가 넘치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2.  사회언어학 조사 및 프로그램 계획에 관한 국제모임(59– 16, Penang): 저희 단체에 소속되어 전 세계에서 언어학적 조사를 하고 있는 사역자들, 그리고 다중언어 환경 속에서 어떻게 성경번역을 진행하고, 번역된 성경이 활용이 되도록 어떻게 사역을 계획하며 구상해 가야할 지를 함께 모여 배우고 논의하는 컨퍼런스에 참석하게 됩니다. 이 모임을 통해서 현 시대상황을 잘 이해하고 Sarawak 상황에서 어떻게 적용해 나가야 할 지에 대한 통찰을 얻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태은이의 방문(520– 713): 지난 2월에 군복무를 마친 큰 아들(태은)이 이곳을 방문합니다. 태은이가 오는 날짜에 맞추어서 약 4일간 저희 부부는 짧은 휴가를 가지려고 합니다. 아들과의 의미있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말레이시아 총선을 위한 기도요청(59): 14대 총선이 59일에 있습니다. 총선을 앞두고 긴장이 고조되고 있는데 모든 선거 운동과 선거가 평화롭게 공정하게 이루어 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김현/손수영 드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885 (비산동) TEL. 031-383-4765 ㅣ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안석원
Copyright by Namseoul Pyongchon Presbyterian Church. All Right Reserved.